영어회화 베스트셀러 ‘New English 900’,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New English 900’,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03.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상한 화이트데이는 가라. 영어실력도 키우고 파리바게트 교환권도 OK

[북데일리]돌아오는 화이트데이, 소중한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흔한 사탕선물보다 책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영어회화책 'New English 900(YBM 출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 서점에서 ‘New English 900’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기프티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어회화 잘하는 방법과 함께 화이트데이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된다.

‘New English 900’은 통문장 900개로 3개월 만에 영어회화를 마스터하는 책이다. 이 책의 900문장은 기초 영어회화부터 비즈니스 영어회화까지 필요한 모든 문장을 담고 있다. 이 책은 통문장 학습법의 창시자인 코넬리우스가 미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표준영어 교재이다. 이미 전 세계 1,600만 독자에게 검증된 책으로, 국내에서 개정판 출간 직후부터 서점가의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본책과 트레이닝북에는 900문장 암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7가지 버전의 MP3 파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기영어강사 이보영과 아이작의 음성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온라인상에는 ‘New English 900 공식카페’도 있어 영어회화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와 추가 학습자료를 만날 수 있다.

'New English 900'의 학습효과는 여러 차례 검증된 바 있다. 2012년에는 인터파크의 ‘최고의 책’ 실용/학습 분야와 반디앤루니스의 ‘올해의 책’ 가정/실용 분야 투표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V조선에서는 'New English 900'의 내용을 소재로 한 ‘펀치펀치 영어회화 New English 900’이 방영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