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연말까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KT로밍 할인
우리은행, 연말까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KT로밍 할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5.2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90% 환율 우대, KT로밍에그 20% 할인 
환전주머니는 외화계좌 없어도 21개 외국통화 환전 및 보관 가능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29일부터 올해 말까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에게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환전주머니는 우리WON뱅킹에서 이용하는 환전 서비스로 외화계좌가 없어도 원화를 외화로 바꿔 기간 제한 없이 외화를 보관할 수 있다. 미국 달러(USD)와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을 포함해 모두 21개 외국통화를 환전주머니로 보관할 수 있으며, 환율 우대는 최고 9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날 17시부터 우리은행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접속해 환전주머니 ▷ 외화 환전 ▷ 혜택주머니 ▷ KT로밍에그 할인을 선택하면 해외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와이파이 기기인 로밍에그를 20% 할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KT는 로밍에그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유럽, 아메리카, 대양주, 아프리카 지역에서 로밍에그 3일 이상 사용 시 1일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우리은행 고객들이 편리한 환전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로밍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기획했다”며 “우리은행은 환율 우대뿐만 아니라 제휴 서비스로 환전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면세점과 공항철도, 마이리얼트립, 호텔스닷컴, 카모아 등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KT 로밍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인천국제공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환전하면 미국 달러, 엔화, 유로화에 한해 최고 50% 환율 우대도 시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