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동대문구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동아제약, 동대문구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동대문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연다.

동아제약은 오는 30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야외주차장에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취지에서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다.

바자회에서 동아제약은 바자회에서 자사 및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3회째를 맞는 올해는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약 80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구강청결용품 ▲생활용품 ▲더마화장품 ▲동아오츠카 음료 등을 판매한다.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돼 동대문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지난해까지 기부한 누적 성금은 총 8억원이다.

사랑나눔 바자회의 일환으로 오는 29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대상 온라인 옥션 ’블랙웬즈데이’도 열린다. 동아쏘시오그룹 13개 그룹사 사장단이 기증한 물품을 1/10 가격으로 경매를 진행하며, 낙찰된 판매 수익금은 사랑나눔 바자회 기부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사랑나눔 바자회에 많은 지역 주민이 오셔서 좋은 추억과 따듯한 정을 느끼고 가시길 바란다”며 “소외받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