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 서울시·한국해비타트와 주거복지 업무협약
서울보증보험, 서울시·한국해비타트와 주거복지 업무협약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서울시청 서소문 2청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조홍진 서울보증보험 수석부문장(오른쪽),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가운데),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보증보험)
20일 서울시청 서소문 2청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조홍진 서울보증보험 수석부문장(오른쪽),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가운데),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보증보험)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서울보증보험(대표이사 이명순, 이하 SGI서울보증)이 지난 20일 서울시・한국해비타트(이사장 윤형주)와 ‘서울시 주거안심동행 민관협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 주거안심동행 민관협력사업은 기존의 공공 중심 주거복지 지원이 아닌 민관이 협업하는 주거복지 사업이다. SGI서울보증은 주거안전 취약계층의 주택 개보수에 필요한 자재 및 공사비를 후원하고, 서울시는 지원가구 선정과 행정지원을, 한국해비타트는 주택 성능 및 환경 개선 등 맞춤형 리모델링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홍진 SGI서울보증 수석부문장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서울시의 주거복지 사각지대 해소 노력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SGI서울보증은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상생과 공존의 가치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GI서울보증은 2021년 런칭한 상생경영 브랜드 ‘SGI ON’을 바탕으로 의료・교육・주거・환경・지역사회 5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