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BC카드, 생활통장 신규 개설 이벤트…페이북머니 지급
 케이뱅크・BC카드, 생활통장 신규 개설 이벤트…페이북머니 지급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뱅크 제공)
(사진=케이뱅크)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가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와 제휴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페이북머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C카드 페이북의 적립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생활통장 만들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BC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페이북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케이뱅크로 이동해 내달 30일까지 첫 계좌를 개설하면 1만 원이 지급되고, 같은 기간 내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연동할 경우 2000원이 더 적립된다.

추가로 8월 31일까지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유지하면서 매월 페이북머니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0원(5~6월, 7월, 8월 각 1000원씩)을 지급한다. 세 가지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1만5000원의 페이북머니가 적립된다.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 연동 및 페이북머니 결제 적립 프로모션은 기존 케이뱅크 계좌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편리하게 케이뱅크 생활통장을 개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다양한 협업을 강화해 편의와 혜택을 더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