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청년 한부모 가정 지원 위해 1억 원 기부
KB리브모바일, 청년 한부모 가정 지원 위해 1억 원 기부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오른쪽 첫 번째), 김경남 KB국민은행 ESG상생본부 상무(오른쪽 두 번째), 이준호 KB국민은행 모바일사업본부 상무(왼쪽 두 번째)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지난 17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오른쪽 첫 번째), 김경남 KB국민은행 ESG상생본부 상무(두 번째), 이준호 KB국민은행 모바일사업본부 상무(왼쪽 두 번째)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청년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 김경남 KB국민은행 ESG상생본부 상무, 이준호 KB국민은행 모바일사업본부 상무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리브모바일이 지난해 7월 청년층 통신비 절감을 골자로 출시한 ‘청년도약 LTE 요금제’와 연계해 마련됐다. KB리브모바일은 청년도약 LTE 요금제 개통 회선당 1만원을 적립해 1억원의 청년 자립 지원 기부금을 조성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의 분유,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 및 생활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정책에 맞춰 정책상품을 통해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는 등 사회적 역할을 확대하고, 아울러 소외계층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해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