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서비스 개선 위한 고객평가단 제6기 모집
다올저축은행, 서비스 개선 위한 고객평가단 제6기 모집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0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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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다올저축은행 제공)
(사진=다올저축은행 제공)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다올저축은행(대표이사 김정수)이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제6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올저축은행은 서비스 수준 및 불편사항 등을 파악해 금융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2019년부터 고객평가단을 운영해 왔다.

고객평가단은 ‘금융소비자 보호 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금융소비자 정보제공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취약계층 거래편의성 제고 및 피해예방 ▲금융소비자 피해방지 노력 ▲다양한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관점에서 활동을 수행한다.

이번 6기 고객평가단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한다. 6월 1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6일까지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교통비가 지원된다. 우수활동 평가단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실시한다.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다올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올저축은행 김정수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금융서비스로 금융소비자 보호 효과를 높이고, 동시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대책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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