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새 캐릭터 엘렌 파렐 업데이트
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새 캐릭터 엘렌 파렐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5.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영웅의 임무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5성 캐릭터 엘렌 파렐은 오로라의 제자이자 물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엘렌 파렐은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전투 특화 캐릭터로 공격을 통해 파동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이어지는 영웅의 임무도 추가됐다. 이 임무를 통해 이용자들은 토드버그의 원인 불명의 납치 사건을 조사하면서 마수 오로라를 추적하는 벨과 책의 주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빽다방 신메뉴인 빽다방 쿨라임에이드와 빽다방 쿨라임스무디를 제작할 수 있다. 이 아이템들은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공하고 모든 파티원의 피해량과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킨다.

이달 30일까지 이어지는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운명의 결정, 무구의 노래(4성 무기 선택권), 별의 응원(4성 기사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연의 결정, 골드, 영웅의 기록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험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일일 최대 8회까지 기본 보상보다 2배로 증가된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아울러 지난달 23일 개발자 노트를 통해 약속한 게임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다인 모드의 빠른 매칭을 가능하게 하는 ‘매칭하기’와 함께 전투했던 유저를 손쉽게 초대할 수 있는 ‘빠른 초대’ 기능이 도입돼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