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인터넷 오스카상' 웨비 어워드 3관왕
P의 거짓, '인터넷 오스카상' 웨비 어워드 3관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4.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네오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작 ‘P의 거짓’이 제28회 웨비 어워드에서 게임 3개 부문 ‘피플스 보이스 위너(Webby People’s Voice Winner)’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피플스 보이스 위너는 대중들의 투표를 통해 부문별 가장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웨비 어워드는 미국 뉴욕의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IADAS)가 1996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세계적인 디지털 시상식이다. 게임, 웹·모바일, 비디오, 광고, 소셜, AI 등 총 9개 분야에서 최고의 작품을 시상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 평가와 전 세계 이용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토대로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P의 거짓'은 웨비 어워드 게임 분야에서 ▲액션·어드벤쳐 ▲아트 디렉션 ▲음악·사운드 디자인 부문 둥애소 피플스 보이스 위너에 선정돼 3관왕을 달성했다. 'P의 거짓'은 벨 에포크 시대 고증을 통한 세밀한 묘사와 연출, 게임의 몰입도를 강화하는 수준 높은 음악 등 예술적 가치와 액션 게임의 재미를 살린 전투 시스템을 인정받았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인터넷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웨비 어워드에서 3관왕이라는 쾌거를 거둬 무척 기쁘다”며 “'P의 거짓'에 투표해주신 글로벌 이용자분들에게 수상의 기쁨과 감사를 전한다. 응원에 힘입어 DLC와 차기작을 탄탄히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