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0주년 영상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0주년 영상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4.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 OST 앨범 발매…러블리즈 케이 참여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0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전 세계 소환사들과 함께 게임의 10주년을 기념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각 지역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다.

영상은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린’이 차원의 문을 통해 떠나는 10년간의 추억 여행을 담았다. 물 속성 마법검사의 버스를 타고 험준한 파이몬 화산을 유쾌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에 이어 용의 룬 제작소, 아레나 등 환상적 장면들이 펼쳐진다.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도 영상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수많은 몬스터들이 성대한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함께 소환사를 맞이하며 감사를 전한다.

영상에 삽입된 10주년 기념 OST 앨범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메모리즈 위드 서머너즈(Memories with Summoners)’는 아이린과 천공의 섬 몬스터들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한국어와 영어 버전, 인트로까지 총 3개 음원이 담겼다.

가창에는 ‘서머너즈 워’와 마찬가지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OST 장인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Kei)'가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 10년의 추억을 풍부하고 섬세한 음색으로 노래하며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감동을 깊이 있게 풀어냈다.

컴투스는 케이와의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이나 응원 등 자유로운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케이 친필 사인이 담긴 엔젤몬 무선 충전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