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VIP+ 인사이트 포커스 세미나 개최 
미래에셋증권, VIP+ 인사이트 포커스 세미나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4.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이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초청 세미나인 'VIP+ 인사이트 포커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VIP+는 미래에셋증권 M-STOCK을 이용하는 VIP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VIP+ 멤버 150명을 초청하는 이번 세미나에 무려 2천명 이상이 참여 신청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래의 도전, 오늘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열린 VIP+ 인사이트 포커스는,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와 노후준비 등 실질적인 미래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인구학적 측면에서의 글로벌 시장과 투자 방향성을 제시한 서울대학교 조영태 교수에 이어 부동산 및 노후 자산관리 등 미래에셋증권 특강이 진행됐으며, 이브로드캐스팅 김동환 의장이 이끄는 패널 대담에서는 고객들의 질문 참여도 활발하게 이뤄졌다. 

미래에셋증권 허선호 부회장은 이날 환영 인사에서,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미래에셋의 대응전략으로 ①글로벌 투자 기회 확장을 통한 글로벌 혁신상품 소개, ②인공지능과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 금융서비스 제공, ③지속 가능한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VIP+ 론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올 초 진행했던 VIP+ 서베이에서 1만여 건 가까이 접수된 고객 의견 중 일부를 반영해 기획됐다. 향후에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풍부하고 심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인사이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고자 지난 10월 M-STOCK 앱에 VIP+(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했다. 

특히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유료 프리미엄콘텐츠를 VIP+에서 무료로 제공하는데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자, 올 4월부터 VIP고객이 희망한 정보를 담은 채널을 10개로 확대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콘텐츠 창작자와의 이색 세미나도 준비 중이다.

오는 6월에는 ‘투자+’ 메뉴를 추가 오픈하고 VIP+ 멤버만의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