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비자와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 후원
신한카드, 비자와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 후원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4.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통해 대회 지역 내 카드 소지자와 보다 긴밀한 관계 구축 기대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와 비자는 일본 스즈카에서 열린 레이싱 경기에 참여한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Visa Cash App RB Formula One Team)’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비자는 지난 2월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의 타이틀 스폰서가 되면서 15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글로벌 스포츠 스폰서에 나섰다. 비자는 신한카드와 새로운 지역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에서 열린 이번 경기에서 함께 스폰서십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열린 이번 대회에서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은 레이스카 차량과 유니폼, 팀 키트에 신한카드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나섰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대회 지역의 비자 브랜드 카드 소지자들에게 훌륭한 경험과 기대감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여러 국가에서 레이싱 경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비자 또한 신한카드와 고객사들의 만족도와 로열티를 한층 더 증진하고, 국제 관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비자와 함께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의 일본 경기 후원을 진행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사와 맞닿아있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뿐만 아니라 건강한 스포츠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