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241' 투어·입주 상담 시작
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241' 투어·입주 상담 시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4.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피소드 용산 241' 투시도 (사진=SK디앤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디앤디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 ‘에피소드 용산 241’를 가오픈하고 사전 투어와 입주 상담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피소드 용산 241’은 성수·강남·신촌·수유·서초 등에 이어 SK디앤디가 7번째로 새롭게 선보이는 주거 공간이다. ‘에피소드 용산 241’의 테마는 ‘서울 썸네일’이다. 상업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지는 용산이라는 지역적 특성과 ‘서울'이라는 도시의 가치를 다채로운 공간들로 함축하여 ‘에피소드’에 담았다는 의미다.

에피소드 용산 241은 지하 6층~지상 20층, 연면적 1만8298㎡, 전용공간 201세대 규모로 중심업무지구(CBD)와 여의도금융업무지구(YBD)를 잇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위치하며 지하철 용산역과 신용산역에서 모두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에피소드 용산 241’에서 숫자 ‘241’는 각기 다른 이야기를 창출해내는 공간의 수, 즉 전용세대와 공용공간의 수를 의미한다. 에피소드 용산의 전용세대는 4~25평의 다양한 크기와 5가지 대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즈니스 룸 타입 등 일부를 제외한 전 세대에 테라스를 조성해 시티·한강뷰 등 서울 도심의 모습을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공용공간에는 입주자 별 개인화된 웰컴 메시지가 적용된 로비, 모임과 교류를 위한 라운지, 서울 시티뷰를 담은 공유 주방 등을 구비했다.

이 외에도 에피소드 용산 241은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과 턴테이블을 완비한 음악감상실 ‘낙(N-AK)’,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들를 수 있는 명상룸 ‘결(KYUL)’ 등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6층부터 11층까지는 건물의 중정을 가로 질러 색다른 휴식처를 제공하는 플로팅 플로어가 들어선다.

아울러 에피소드 용산 241에서는 건강한 주거 생활을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도 새롭게 들어선다. 측정 센서를 통해 수면 패턴과 심박수, 호흡수 등 숙면 상태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관리하며, 잠자는 동안 보일러와 에어컨을 자동으로 조절해 실내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또 온도, 미세먼지 등 6가지 공기질 요소를 측정해 실내 공기를 관리하며 흡연을 탐지해 특정 흡연 세대에 자동으로 금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한다. 에피소드 앱의 스마트 IoT 기능을 통해 스마트 도어락 일회성 비밀번호 생성, 조명·보일러·에어컨 원격 제어, 공용시설 예약 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에피소드 용산은 도시의 리빙 솔루션 파트너로서 진화하고 있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및 플랫폼 확장에 주요 마일스톤이 될 것”이라며 “에피소드의 규모적 확장은 물론 한층 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에피소드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에피소드 용산 241 투어와 상담은 이달 25일부터 시작된다. 오는 12일부터 에피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투어 후 본격적인 입주는 4월 30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