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조직문화 활성화 캠페인 '밸류 위크' 전개
기아, 조직문화 활성화 캠페인 '밸류 위크' 전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2.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기아 임직원들이 밸류위크 부스에서 체험하고 있다. (사진=기아)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기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8일까지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조직문화 활성화 캠페인 '밸류 위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기아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조직문화 지향점인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가치와 행동’을 주제로 임직원이 내는 기부금만큼 회사도 같은 금액으로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코너와 동료와 추억을 쌓는 즉석 사진 촬영 코너,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엽서로 전하는 메시지 코너 등을 마련했다.

지난 5일에는 본사 대강당에서 약 2시간에 걸쳐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의 초청 강연이 열렸다. 17년차 베테랑 야구 선수로서 대기록을 달성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양현종의 강연은 '대담한 도전, 성공을 이끄는 팀쉽'을 주제로 진행돼 총 8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는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라는 조직문화 지향점을 설정하고 조직 개발 활동, 조직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사 차원의 근본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를 기아의 제품과 서비스에 담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려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 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