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글로벌 광고제 마콤 어워드서 2개 부문 석권
SK디앤디, 글로벌 광고제 마콤 어워드서 2개 부문 석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1.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ㅣㅈ=
이미지=SK디앤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디앤디는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글로벌 광고제 ‘마콤 어워드 2023’에서 리서치·스터디 부문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콤 어워드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협회(AMCP가 전 세계 주요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마케팅, 광고, 홍보, 프로모션 등의 작품을 평가해 시상하는 광고제다. 지난 2004년 창립 이래 매년 약 6500여개의 인쇄·디지털 작품이 출품된다.

에피소드는 이번 시상식에서 리서치·스터디 부문에 가장 뛰어난 출품작에 부여되는 ‘플래티넘 상(Platinum Award)’을 받았다. 에피소드는 월드 와이드 코리빙 멤버십(WCM)과 한국, 일본, 스페인, 필리핀, 호주 등 5개국의 코리빙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지난 2월 글로벌 코리빙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 ▲코리빙에 대한 인식 ▲만족도 ▲지속가능성 등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했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는 ‘골드 상(Gold Award)’을 받았다. 플리마켓, 강연, 음악 공연 등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용 공간 제공,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 도시 내 젊은 창작자들을 지원하는 아티스트 레지던시 운영 등에서 호평을 받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