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코드 쿤스트·우원재 협업 뮤비 공개
롯데건설, 코드 쿤스트·우원재 협업 뮤비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8.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의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의 뮤직비디오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음원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컨셉인 ‘LIVE CLASSIC’(라이브 클래식)을 테마로 제작됐다. 코드 쿤스트가 작곡과 연주를 우원재가 작사와 랩을 맡았다.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는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26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열었다. 라이브 세션에서 코드 쿤스트는 “멜로디에 저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고 우원재의 개성과 해석이 담긴 가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며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라이브 클래식’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우원재는 “죽도록 연습하고 즐기면서 해나가는 사람들이 멋있고 그런 모습이 라이브 클래식이라고 생각한다”며 “저마다의 삶, 저마다의 모습을 존중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