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서머 시즌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실시
광동제약, 서머 시즌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실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이 광동상회를 통해 광동 프릭스의 LCK서머시즌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광동상회를 통해 광동 프릭스의 LCK서머시즌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광동제약)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광동제약은 2023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서머 시즌 개막을 맞아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CK 에너지드링크 대전’을 타이틀로 진행된다. e스포츠를 함께 즐기기 위한 에너지드링크 온더게임의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 등 에너지드링크 브랜드를 가진 선수단과의 경쟁구도를 부각함으로써 더욱 흥미로운 관전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광동상회를 통해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승리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8일 DRX 전을 시작으로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가 맞붙는 4경기의 승리팀을 맞춘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광동제약은 LCK 서머 시즌을 기념해 ‘광동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상대가 누구든 물어뜯는다’라는 광동 프릭스의 팀 스피릿을 반영한 와일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력충전을 위한 천연 유래 카페인(80mg)과 L-테아닌(200mg)을 함유했다.

광동상회에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경기 일정마다 광동 온더게임 50% 할인 쿠폰을 배포하며, 해당 경기에서 광동 프릭스가 승리할 시 광동 온더게임 Bite it Edition 캔 체험팩(6입) 100원 딜을 오픈할 예정이다. 경기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광동상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LCK 서머 시즌을 맞이해 광동 프릭스의 팬들에게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선전과 팬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