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그릴리’ 신규 모델로 배우 정경호 발탁
동원F&B, ‘그릴리’ 신규 모델로 배우 정경호 발탁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그릴리’ 신규 모델로 배우 정경호 발탁 (사진=동원그룹)
동원F&B, ‘그릴리’ 신규 모델로 배우 정경호 발탁 (사진=동원그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원F&B가 프리미엄 직화구이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신규 모델로 배우 정경호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릴리는 동원F&B가 지난 2022년 론칭한 프리미엄 직화구이 브랜드다. 직화오븐과 그릴 설비를 도입해 불에 구운 고기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사각햄, 후랑크 소시지, 통닭가슴살, 베이컨, 통삼겹살 등 다양한 냉장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릴리 제품군은 모두 불맛을 위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직화 그릴로 구워내 고기의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한 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CF는 ‘그릴로 햄맛을 올리리’라는 콘셉트로, 고기를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내는 과정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그릴리’만의 진한 불맛을 강조한다. 정경호는 광고에서 ‘햄맛이 다 비슷한거 아냐?’라는 물음에 ‘그럴리가, 그릴리가’라고 답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동원F&B 관계자는 “각종 드라마를 통해 친숙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경호가 ‘그릴리’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프리미엄 직화구이 시장 No.1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