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서울우유협동조합, 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31 16: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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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우유(사진=서울우유)
 ‘나100%’우유(사진=서울우유)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23년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한 산업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우유·발효유 부문 1위에 선정되며 1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소비자 평가와 엄격한 실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공신력을 가진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

서울우유는 이번 선정에 대해 ‘나 100%우유’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하고 국산 원유를 활용한 트렌디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신뢰감과 호감도를 높인 것을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를 유지한 데 한결 같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신선한 우유, 국산 원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서울우유만의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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