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서 연 6% 적금 내놔
CU 편의점서 연 6% 적금 내놔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2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에서 선착순 1만명
6개월 만기 월 최대 납입금 30만원
'페퍼스 제휴 적금 위드 CU' (사진=BGF리테일)
'페퍼스 제휴 적금 위드 CU' (사진=BGF리테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페퍼저축은행과 금융사 제휴 적금 상품을 내놨다.

BGF리테일은 22일 페퍼저축은행과 손잡고 '페퍼스 제휴 적금 위드 CU'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최대 금리는 연 6%다.

기본 금리 연 5.5% 고정 상품에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0.5%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6% 금리가 적용된다. 거기에 월 납입금액만큼 CU 포인트를 매월 1%씩 만기 전 선분할 추가지급 된다.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납입금액은 30만원이다. 매달 30만원씩 납입하면 CU 포인트는 월 875포인트씩 쌓인다. 신용카드 일정액 이상 사용 등과 같은 별도의 추가 조건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입 방법은 포켓CU에서 적금 가입 쿠폰을 받아 페퍼저축은행 앱 디지털페퍼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한 뒤 가입하면 된다. 가입과 만기 시 각각 CU 3000원, 6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1만구좌 한정으로 온라인 전용 가입상품이며 이날부터 선착순 판매를 시작해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입출금 계좌 개설부터 적금 가입까지 모두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로 '짠테크' 트렌드가 확대되는 가운데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편의점 채널을 통해 적금을 내놓게 됐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