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4개국서 온라인 할인 행사... #유메이크 캠페인
삼성전자, 34개국서 온라인 할인 행사... #유메이크 캠페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e스토어에서 전 세계 34개국을 통해 #유메이크(YouMake) 연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삼성전자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한 달간 ‘#유메이크(YouMake) 캠페인’ 콘셉트로 삼성 e스토어 구매고객 구매 고객에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메이크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일상과 취향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고객의 개인화된 경험과 기기 간 연결을 통한 편리한 일상을 추구한다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인 'CES 2022'에서 #유메이크를 처음 소개했다. 지난해에는 11개 국가에서 삼성 e스토어와 연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자신의 방식대로 삶을 더 풍요롭게'라는 주제로 한국·미국·영국·독일·호주·브라질 등 34개 국에서 전개한다.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선정해 자신만의 구매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입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할인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과 대상 제품, 구매 혜택은 나라별로 다를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3 시리즈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5·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웨어러블 기기와 네오(Neo) QLED 8K 등 프리미엄 TV, 세탁기·무선 청소기 등 비스포크 라이프 주요 가전이다.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물·세제·전기를 덜 쓰는 세탁기와 건조기, 재활용 소재 적용을 확대한 모바일, TV, 냉장고 등도 대거 포함됐다.

삼성 e스토어와 삼성 계정 가입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한 갤럭시 S23 시리즈의 독점 색상이 행사 대상 모델에 포함 된다. 삼성 계정 로그인 후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삼성 리워즈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페이 포인트, 삼성카드 캐시백 등을 제공하고,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2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유메이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국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