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열렸다. 행사가 진행된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총 5만명의 팬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엔씨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5900명으로 전년(1만만3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에 힘입어 기존 도구리 팬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도 늘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