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인천공항 이용 고객 대상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출시
제네시스, 인천공항 이용 고객 대상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5.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제네시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네시스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차량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제네시스 고객이 공항을 이용할 경우 차량을 전용 실내 주차장에 보관해주고 차량 점검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제네시스는 지난 2020년 3월 선보인 김포 에어포트 서비스의 높은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기반으로 인천공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 리무진 셔틀 서비스 ▲전용 실내주차장 이용 ▲차량 기본점검 15종 ▲차량 클리닝 서비스 ▲개인 응대 서비스 등 여행을 앞둔 제네시스 고객이 환대와 편의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들로 구성됐다.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에서 새롭게 오픈한 블루핸즈 인천공항점을 활용해 서비스 이용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차량 점검은 물론 공간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까지 함께 제공한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실제 서비스 이용은 오는 15일부터다. 가격은 4박 5일 차량 보관을 기준으로 7만원이다. 기간 연장을 원하는 이는 하루 단위로 1만원씩 추가하면 된다. 서비스 대상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전용 신용카드를 보유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김포 에어포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에 힘입어 에어포트 서비스를 인천공항까지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