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에 길드 아지트를 비롯해 신규 소환수와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콘텐츠다. 길드원들과 삼삼오오 모여 친목을 도모하는 장소로 길드 레벨 5가 되면 길드 홈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아지트 내부에서는 기존에 길드 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지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길드 탐색대에서는 기존에 없던 물고기 탐색 기능이 탑재됐다. 길드 낚시터와 길드 온천도 마련됐다.
업데이트로 새로운 태생 5성 소환수인 ‘구미호’도 추가됐다. 구미호는 단계를 쌓아 각 속성별 효과를 강화하고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여우불’을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특별 소환으로 구미호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신규 정예 레이드 ‘영웅의 나무’도 업데이트됐다. ‘영웅의 나무’에서는 전투 중 속성이 변경되는 특징을 지닌 새로운 보스 ‘파라켈’이 등장한다. ‘파라켈’이 소환하는 소환수를 처치하면 보다 수월하게 보스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보스 처치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원하는 장비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5성 전설 등급 이상의 장비 3개를 합성하면 중앙에 등록된 것과 같은 종류의 동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태양석과 은하석, 마법서, 효과석의 경우 보석과 동일한 방식으로 합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카이로스 던전, 성장의 길, 원정 콘텐츠에 빠른 전투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 공식 포럼에서는 신규 레이드 ‘영웅의 나무’ 보스인 파라켈 공략을 작성한 유저 중 최대 5명에게 신비의 소환서 5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길드원들이 모여 길드 아지트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해 포럼 갤러리 게시판에 올린 유저에게 50만골드를 지급하는 ‘우리 길드가 클왕짱!’ 이벤트도 예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