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스트레스케어 쉼' 제품 이미지 (사진=hy)
hy, ‘스트레스케어 쉼' 제품 이미지 (사진=hy)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hy는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2019년 선보인 자사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2년여 연구 끝에 개발했다.

핵심은 신제품에 포함된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장(腸)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해당 성분 2가지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기존 유제품과는 차별화한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는 자체 레시피로 아로마 오일 3종(베르가못·캐모마일·레몬)을 배합했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주문 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하며 구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판매채널도 확장했다.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스트레스케어 쉼’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설계한 복합 기능성의 제품이다”며 “이달 출시한 편의점 전용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권’을 증정한다. ​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