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출시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2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라거의 정체성을 표현한 디자인
한층 강화된 거품 지속력으로 ‘부드러움’ 업그레이드
오비맥주 한맥이 부드러움을 강조해 새로 업그레이드한 한맥을 선보인다.(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부드러움을 강조해 새로 업그레이드한 한맥을 선보인다.(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부드러워진 한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한맥은 한국 맥주역사 100년을 맞아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라거를 만들자는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로 지난 2021년 탄생했다.

오비맥주 한맥은 ‘대한민국을 더 부드럽게’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리뉴얼에서 두 가지 혁신적인 변화를 선보인다. 먼저 제품의 디자인은 한맥의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움과 ‘K-라거’의 정체성을 한국적인 요소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목넘김도 향상됐다. 한맥은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부드러운 라거로 거듭나기 위해 부드러운 거품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거품 지속력을 대폭 향상시켰다.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부드러움을 방해하는 요소를 걸러내고 최상의 주질을 구현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했다.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더 부드러워진 목넘김과 부드럽고 한국적인 미를 강조한 디자인을 통해 ‘대한민국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는 K-라거가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