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리멤버 미 캠페인 시즌2’ 전개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리멤버 미 캠페인 시즌2’ 전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링샤인과 함께 해양생물 살리기 프로젝트 진행
아이시스8.0x스프링샤인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x스프링샤인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8.0’이 사회적 기업 스프링샤인과 함께 해양생물을 지키기 위해 ‘리멤버 미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리멤버 미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8.0’을 통해 사라져가는 해양 생물을 떠올리고 멸종 위기 생물 보호 의미를 되살리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프링샤인 작가와 협업해 제품에 멸종 위기에 처해있는 ‘범고래’, ‘매부리바다거북’, ‘뿔쇠오리’ 총 3종의 해양생물 캐릭터 이미지를 라벨에 표현한 ‘아이시스8.0X스프링샤인 에디션’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올 한 해 판매된 ‘아이시스 8.0X스프링샤인 에디션’ 수익금 일부를 ‘자연환경국민신탁’에 기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멤버 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멸종 위기 해양생물 보호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라며 “당사는 최근 ‘아이시스’ 브랜드를 리뉴얼 하며 숏라벨을 사용하여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을 추진하기도 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