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라파엘 나달 재단 유소년 대상 테니스레슨 등 사회공헌 펼쳐
기아, 라파엘 나달 재단 유소년 대상 테니스레슨 등 사회공헌 펼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2.0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 중인 2023 호주오픈 연계
멜버른 테니스 클럽 코트 재건해 주목받아
사진=
기아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라파 나달 재단 아이들이 호주오픈이 열린 멜버른 파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기아)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기아는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각) 호주 멜버른에서 라파엘 나달 재단 유소년들에게 테니스 레슨과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기아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아 클럽하우스 프로그램은 기아가 공식 후원하는 2023 호주오픈과 연계해 열렸다. 글로벌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 선수가 설립한 라파 나달 재단의 유소년 18명이 초청됐다.

기아는 라파 나달 재단과 함께 테니스를 접할 기회가 없는 아이들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기아는 아이들에게 호주오픈 경기 관람과 더불어 유명 호주 테니스 인플루언서인 '샘 베그'와 호주오픈 테니스 코치들의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기아는 멜버른 내 방치돼 있던 메이드스톤 풋스크레이 테니스 클럽 코트를 호주오픈의 키 컬러와 기아 로고 디자인을 바탕으로 재건하고 테니스 레슨을 진행해 주목받았다.

기아는 현지 유명 작가인 ‘제스라이’와 ‘히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나달이 우승했던 2009년과 2022년 호주오픈 결승전의 테니스 랠리 장면을 모티브로 한 벽화 작품도 공개했다. 작가들과 프로그램에 초청된 아이들이 함께 현장에서 작품을 마무리해 의미를 더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