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한샘, ‘올인데이’ 혼수·학생가구 특가 판매
티몬X한샘, ‘올인데이’ 혼수·학생가구 특가 판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X한샘 ‘올인데이’ (사진=티몬)
티몬X한샘 ‘올인데이’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티몬X한샘 올인데이’를 열고 신학기·혼수 시즌 맞이 가구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티몬은 오늘(2일) 단 하루, 한샘과 손잡고 역대급 할인 혜택을 한데 모은 ‘올인데이’를 실시한다. 한샘 가구 특가 혜택을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특집 라방도 편성한다. 방송 1시간 동안만 선사하는 특전에 국민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도 지원된다.

먼저 ‘국민수납장’이라고도 불릴만큼 인기인 한샘 샘키즈 1305 수납장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아이 맞춤형 책상인 한샘 티오 그로우 전면책상(각도조절형 5단 120x75cm)&의자세트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오늘 오후 12시 티비온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 샘키즈 수납장 뚜껑, 심플빈티지 페달휴지통을 선착순 증정한다.

신혼부부들이 눈여겨볼 한샘 밀로 패브릭 소파(3인)도 최대혜택가로 선보인다. 오후 8시 티비온 방송 중 ‘밀로 소파’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샘 재크 철제 무빙 트롤리도 증정한다. 전 방송 공통혜택으로 구매인증 고객 대상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2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추첨해 선물한다.

티몬 관계자는 “새학기는 물론 코로나19로 미뤄진 결혼 계획을 추진하며 혼수 준비에 나선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한샘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는 ‘올인데이’ 혜택으로 새 집 단장 준비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