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탄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제과 나뚜루, 탄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종된 제품 중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 나뚜루 탄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 탄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탄생 25주년을 맞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는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단종되었던 제품들에 한해 투표를 받아 선정된 1위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선정된 5종의 제품에서 다시 먹어 보고 싶은 1종을 선택해 댓글을 달면 된다. 향후 최종 선정된 1종의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이달 15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DM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5명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선정된 나뚜루 제품은 ‘녹차&요구르트’, ‘요구르트&피치’, ‘치즈&라스베리’, ‘바나나 스플릿’, ‘로열 얼그레이’ 등 5종으로, 이 중에서 선정된 1종의 제품은 풍미와 맛 등을 한층 높여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제과 나뚜루는 25주년을 맞아 4월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25주년 감사제, 스물다섯 나뚜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할인 및 제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