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전국 인기 스키장 이용권 ’단독 초특가’
티몬, 전국 인기 스키장 이용권 ’단독 초특가’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0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까지 ‘레저위크’
워터파크·스파, 테마파크 등 다양한 레저 상품 선봬
티몬이 오는 7일까지 ‘레저위크’를 연다.(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7일까지 ‘레저위크’를 연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는 7일까지 ‘레저위크’를 열고 스키, 워터파크·스파, 테마파크 등 다양한 레저 상품들을 한데 모아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달 레저위크에서는 늦겨울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스키 수요에 집중해 주요 스키장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마련했다.

주목할 상품으로 5일까지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권, 리프트+렌탈권 PKG, 스노위랜드 종일권과 3일 단 하루는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겨울 인기 레저로 떠오른 ‘워터파크·스파’ 상품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 3일부터 5일까지 아쿠아필드 하남·고양·안성, 힐앤스파 다산, 센텀 스파랜드 이용권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등은 7일까지 특가다.

이 밖에도 오는 5일까지 최근 ‘울산바위 뷰’ 맛집으로 꼽히는 핫플레이스 소노펠리체 델피노 객실 패키지, 3일에는 인기 테마파크 과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티몬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여기에 전용 7% 할인 쿠폰, BC카드 결제 시 10%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전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달 레저위크는 당일 나들이부터 여행까지 다양한 니즈를 고려함은 물론,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