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동서식품,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사진=동서식품)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사진=동서식품)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서식품의 오레오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왕관이 디자인된 오레오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표현한다. 이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특별한 맛과 스타일리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블링크 (블랙핑크 팬)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레오와 블랙핑크의 팬들은 이번 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 제품의 스페셜 굿즈를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블랙핑크와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영상을 SNS에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한 명당 2개씩, 총 8개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단, 제품 바코드당 하루에 한 개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오레오 x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오레오의 최신 대형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2021년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오레오 x 레이디 가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었고, 글로벌 톱스타들과 함께하는 협업의 연장선에서 이번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