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취약계층 어르신·소방서 지원 나서
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취약계층 어르신·소방서 지원 나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1.12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소방서에 소방용품 전달
(왼쪽부터) 노양재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 사무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안재풍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장, 천윤배 119안전재단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19 안전재단에 광주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전달될 생명 팔찌와 지역 소방서 지원을 위한 소방용품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열린 전달식에는 대한노인회 광주시 서구지회에서 천윤배 119 안전재단 이사장, 강주수 대한노인회 광주시연합회 사무처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19 안전재단에 1500만원 상당의 생명 팔찌와 소방용품을 전달했다.

생명 팔찌는 착용자 본인이나 보호자 정보, 의료정보 등이 파악 가능한 개인별 119 생명번호가 기록된 장비다. 응급 상황이 발생하면 구급대원이 착용자의 정보를 빠르게 파악해 신속히 대처할 수 있다.

이날 전달된 생명 팔찌는 400여개다.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보급될 계획이다. 소방용품은 재단과 제휴된 지역 내 소방서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광주광역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힘쓰는 지역 내 봉사단체와 소방서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생명 팔찌와 소방용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