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설연휴 기간 국내선 10편 임시편 추가 운항
아시아나항공, 설연휴 기간 국내선 10편 임시편 추가 운항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1.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설 연휴 기간인 20일부터 24일까지 김포~광주 4편, 김포~제주 2편, 김포~여수 2편, 여수~제주 2편 등 총 4개 노선 10편의 임시편을 추가로 운항한다고 10일 밝혔다.

임시편 좌석 예약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등에서 하면 된다. 확약된 좌석은 각 항공권 별로 정해진 기한 내에 구매를 마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추가 운항과 함께 공항과 기내에서 다양한 혜택과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국내선 전 노선 탑승객의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기존 20kg에서 30kg으로 확대하는 등 귀성∙귀경길 승객들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또 모든 국내선 공항 카운터에서는 승객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제공한다. 인천공항에서는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와 포토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천·김포공항 국제선에서는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카운터와 라운지에서 대고객 안내 서비스를 진행한다. 설 당일인 22일 미주, 유럽, 시드니 등 인천발 장거리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에서는 떡국과 함께 디저트로 식혜를, 동일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는 전통 유과가 특별 메뉴로 서비스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