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임직원,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 전개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 전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나눔 캠페인 ‘라이팅 칠드런’과 교육용 팝업 책 제작 봉사활동 ‘반짝반짝 깨끗하게’를 진행했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진행한 라이팅 칠드런은 에너지가 부족한 해외 에너지 빈곤 국가에 후원자가 직접 조립한 태양광 랜턴을 전달하는 친환경 에너지 나눔 캠페인이다. 이번에 진행한 라이팅 칠드런은 롯데칠성음료 임직원과 가족들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임직원 및 가족들까지 함께 진행했다. 제작된 태양광 랜턴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내년 2월 경 캄보디아 등 에너지 빈곤 국가에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월드쉐어’와 함께 진행한 ‘반짝반짝 깨끗하게’는 생활 속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위생 상식과 청결에 대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인지 교육용 동화책을 후원자가 직접 만들어 교육이 필요한 국가의 아동들에게 보내주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해당 동화책은 입체 형태의 팝업 책으로 제작돼 아동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언택트 봉사활동은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그리고 파트너사까지 좋은 일에 뜻을 모아 함께 참여해 더 큰 의미가 있는 활동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동반 성장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