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사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우수 조직 시상
GS건설, 사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우수 조직 시상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2.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에서 진행된 ‘2022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우수 조직 시상식에서 임병용 GS건설 대표이사 부회장(왼쪽)이 수상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GS건설은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에서 임병용 대표이사 부회장 등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우수 조직 시상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CP는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기업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내부 준법 시스템 행동 규범이다. 준법 의지와 윤리 의식을 향상시켜 법규 위반을 사전에 예방하고 공정거래 문화 확산·내재화를 추진하는 활동이다.

이번 시상에서 GS건설은 ▲업무 관련 공정거래 법규 준수 ▲회사 CP 운영 규정 준수 및 자율준수편람 활용 ▲CP 자가점검 활동 ▲CP 심화교육 적극 참여 등 CP 점검 세부 항목별 평가 결과를 전사에 공유했다.

GS건설은 이번 시상식을 통해 지난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을 선포한 이후 CP 활동의 구체적인 성과를 공유하는 동시에 1년 만에 CP가 GS건설의 내부 준법 시스템 및 행동 규범으로 정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GS건설 담당자는 “GS건설 최고경영자인 임병용 부회장의 자율준수 실천 의지를 회사 내외부로 더욱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실시된 것”이라며 “GS건설은 향후 지속적인 CP 활동을 통해 법규 위반 방지 및 윤리 경영을 강화해 ESG 대표 건설사로서 지속가능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