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FC서울,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 성황리 종료
티몬xFC서울,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 성황리 종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2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서울 윤종규 선수가 사인회에 참여한 어린이 팬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티몬)
FC서울 윤종규 선수가 사인회에 참여한 어린이 팬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과 FC서울이 21일 개최한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가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티몬에 따르면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신사동 티몬 본사 1층, 장애 청년들과 함께하는 카페 TWUC(툭)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19일 오후 3시부터 ‘사인회 전용 0원딜’을 공개하고 참여자들을 선착순 모집 했으며, 1분도 채 되지 않아 마감됐다.

이날 2022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한 나상호, 윤종규 선수와 더불어 FC서울의 간판 멤버인 이상민, 조영욱, 김진야 선수 등 총 5명이 참여했다. 선수들은 현장에서 사인회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단체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 장애 청년들과 함께하는 카페 TWUC(툭)를 응원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인회가 열린 카페 TWUC(툭)은 티몬이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운영하는 1호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이번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는 국내 이커머스 1호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카페 TWUC(툭)의 설립을 기념하고 발달장애인 바리스타들의 자립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FC서울의 대표 멤버들이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장애인 고용과 인식개선의 필요성 또, 그 의미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장애인과 소외 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