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추천기업’ 정수기·침대 부분 1위 선정
코웨이, ‘고객 추천기업’ 정수기·침대 부분 1위 선정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1위, 침대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모델화하여 지수로 평가한 제도로, 전국에 거주하는 약 1만1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조사에서 역대 최고점의 소비자 추천 지수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특히 적극 추천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추천 이유로 정수된 물 맛과 물의 품질 우수성을 꼽아 코웨이 정수기의 뛰어난 필터 기술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았다.

또한 침대 부문에서는 스프링 내구성 및 매트리스 편안함 등 매트리스의 품질 우수성과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에서 소비자의 높은 추천을 받았다.

특히 코웨이는 이번 조사를 포함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올해 주요 소비자 조사에서 1위를 석권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코웨이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추천하는 소비자 조사인 만큼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