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 출시
조폐공사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 제품 이미지(사진=한국조폐공사)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 제품 이미지(사진=한국조폐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선물용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조폐공사는 주화 및 훈·포장을 제조하면서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압인기술력을 바탕으로 금 순도 99.99%의 고품질 귀금속 브랜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카드형 골드 앞면에는 성탄절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상자를 디자인해 가족, 연인, 고마운 분들에게 금빛 겨울을 선물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또 ‘999.9’, ‘FINEGOLD’, ‘3.75g’ 과 한국조폐공사 문자와 홀마크를 삽입해 신뢰와 품위를 높였다.

뒷면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문자나 숫자가 바뀌는 잠상기술을 적용했다. ‘KOREAN ART & VALUE CREATED BY KOMSCO’와 ‘한국조폐공사’ 문자를 새겼다. 중량 3.75g으로 국내유일 KRX 금시장 품질인증기관인 조폐공사가 순도 99.99%를 보증한다. 카드형 패키지는 트리(세로형)와 눈사람(가로형)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가격(부가세포함)은 37만5000원으로 12월 7일부터 조폐공사 쇼핑몰, 오롯·디윰관, 현대H몰, 더현대닷컴, 롯데온, 롯데백화점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