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SPC)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SPC)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22년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로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재미 요소에 ‘피너츠’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스노우 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 볼을 하나씩 뽑아 먹을 수 있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의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메일박스 속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해 크리스마스 파티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케이크이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되며 피너츠 캐릭터 오너먼트와 함께 트리에 장식되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로 완성시킬 수 있는 케이크이다.

이 외에도 ‘스윗 드림 스누피 하우스’, ‘나누면 행복한 스누피 컵케이크’ 등도 준비했다. 제품은 12월 5일부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등 스누피 굿즈 프로모션과 함께 12월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