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동파 예방작업 찾아가서 해드려요”
LG전자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동파 예방작업 찾아가서 해드려요”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5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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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동파 예방을 위해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동파 예방을 위해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사진=LG전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전자가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LG가전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는 최근 한 달간 300여 개의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TV 등 LG가전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세탁기는 추운 겨울에 동결이나 동파가 자주 발생하는 제품 중 하나로, 미리 점검하면 겨울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세탁기 배수펌프에 잔수를 제거하고 수도꼭지를 보온재로 감싸는 등 동파 예방작업을 해준다. 세탁통에 스팀을 분사하는 통살균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LG전자는 여름 내 사용했던 에어컨의 냉매압력, 전선 연결상태 등을 점검하고 난방이 가능한 제품은 시운전을 통해 상태를 확인한다. LG전자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연 2회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가전 점검 서비스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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