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제과는 12월 2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하여 감사장을 전달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임직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제과는 본 행사에 앞서 11월 17일에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상생지원 협의체 워크숍’도 가졌다.

롯데제과는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하였고,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하여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이 밖에도 파트너사 임직원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동반성장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롯데제과는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 가치 실현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