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 출시
오리온,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사진=오리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을 출시하면서 최근 성장하는 식물성 식품 시장으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는 순식물성 원료만으로 만들어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고단백·고식이섬유의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트플레이크’, ‘롤드오트’, ‘눌린오트’ 등 3가지의 오트를 조합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사탕수수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내고, 오트, 카뮤트, 과일, 넛츠, 코코넛오일 등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350g 제품 한 개당 달걀 6.5개 분량의 단백질 39g과 사과 3개 분량의 식이섬유 21g을 담아 영양도 강화했다. 국산딸기, 크랜베리, 코코넛청크 등 통과일을 큼지막하게 넣어 상큼한 맛을 살린 ‘오!그래놀라 통과일’, 헤이즐넛, 피칸, 아몬드를 통째로 넣어 입안 가득 씹히는 넛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오!그래놀라 통넛츠’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순한 식습관을 넘어 주요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은 식물성 식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그래놀라 시장 성장세를 선도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