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할인제휴 프로모션 펼쳐
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할인제휴 프로모션 펼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2.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이미지=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노선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유럽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내년 1월 15일까지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등 인천발 유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 항공권 5% 할인 쿠폰, 유료좌석 50% 할인, 추가 수하물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A350 기종이 운항하는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탑승권 원본을 소지한 이들에게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로 유럽의 명품 쇼핑 명소인 비스터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라운지 입장권, 셔틀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서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교통편, VIP 라운지 이용권, 기프트 카드 등이 포함된 비스터 컬렉션 VIP 체험권을 총 15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 승객을 대상으로 부킹닷컴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과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온·오프라인 제휴머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5월 유럽노선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추가 3% 할인 적용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도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