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기업'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우리WON기업'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2.0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위한 기업뱅킹 앱
1~16일까지 ‘축하해요 우리’ 대고객 경품 이벤트
(자료=우리은행)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기업’의 오픈 2주년(12월 15일)을 기념해 '축하해요 우리' 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기업’을 이용 중인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리WON기업 이용에 대한 간단한 설문과 우리WON기업 2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우리WON기업 어디까지 써봤니?’는 ‘우리WON기업’의 대표 서비스 5가지인 ▲PUSH알림 ▲대출 약정서류 작성 ▲간편이체 서비스 ▲해외송금 신청 ▲승인·결재 서비스 중 이용해 본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우리WON기업 2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는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1명), 발뮤다 토스터(5명), 신세계 이마트 3만원 상품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우리WON기업’은 2020년 12월 15일 오픈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앱으로 우리금융그룹의 디지털 초혁신 추진 전략에 따라 기능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고객별 맞춤 화면제공을 통해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이체 ▲간편 잔액 채우기 ▲자금관리 메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우리WON기업’입출금 알림 기능을 통해 수수료 없이 원화 및 외화 통장의 입출금 내역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거래에 대한 푸시(PUSH) 알림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기업’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우리WON기업’에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