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 출시
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발효 사과의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성인용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APPLARY)’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직접 발효한 사과발효주에 톡톡 튀는 스파클링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탄산을 더했다.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비알코올 음료’로 도수가 높은 술 대신 깔끔하고 부담 없는 ‘비알코올 음료’를 선호하는 2030 여성 고객이 타켓이다.

제품명 ‘애플러리(APPLARY)’는 ‘사과’를 뜻하는 ‘APPLE’에 ‘~와 관련된’ 을 나타내는 접미사 ‘ARY’를 합친 합성어로 사과의 속성을 강조했다. 와인을 만드는 장소 ‘와이너리’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해 발효 제품 특성도 강화했다. 제품에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하여 귀여움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홈플러스 130여개 지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이달 14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에서는 ‘애플러리’제품 3병과 고블렛잔, 벨리곰 스티커가 들어있는 홈파티용 기획팩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비알코올 시장 확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비알코올 음료 ‘애플러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