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와 직장인 대상 ‘꾸맥 오피스어택’ 행사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와 직장인 대상 ‘꾸맥 오피스어택’ 행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쿠쿠전자에서 임직원들이 ‘꾸맥’ 간식을 즐기고 있다(사진=롯데제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쿠쿠전자에서 임직원들이 ‘꾸맥’ 간식을 즐기고 있다(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의 맛있는 만남 ‘꾸맥(직꾸닭+맥주)’이 본격적인 직장인 대상 홍보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지난 25일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오피스어택’ 행사를 서울시 논현동 소재의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오피스어택은 간식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양사의 제품도 체험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후 처음으로 실시한 외부 대상 행사다.

롯데제과는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라는 주제로 치맥, 피맥을 잇는 새로운 간식 조합 ‘꾸맥’ 조합을 소개했다. 출출함과 피곤이 밀려오는 오후 3시경 기습적으로 열린 행사에 참여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오피스어택 행사는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꾸맥’ 조합으로 더 많은 기업과 직장인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