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두 자릿수 규모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 진행
티몬, 두 자릿수 규모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두 자릿수 규모의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사진=티몬)
티몬이 두 자릿수 규모의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두 자릿수 규모의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영업과 마케팅 분야를 중심으로 ▲식품 ▲리빙 ▲레저라이프 ▲트렌드패션사업 ▲브랜드패션사업 ▲제휴사업 ▲마케팅 ▲캠페인 등 총 8개 부문에서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합격자는 상품 기획과 소싱, 마케팅 운영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티몬은 이커머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객 중심의 사고를 가진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21일(월)부터 30일(수)까지 티몬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을 통해 진행한다.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검토를 거쳐 선발된 인원은 12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면접을 치른 후 채용이 확정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 2일(월)부터 2월 28일(화)까지 두 달간 인턴으로 근무한다.

합격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전문가의 밀도 높은 1:1 멘토링과 함께 인턴교육,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으다. 특히, 인턴십 근무 기간 우수 평가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사회 전반적으로 대규모 공개채용이 많지 않은 상황이지만 티몬은 꾸준히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티몬과 함께 역량을 펼치고 성장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