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취약계층에 연탄나눔 봉사활동 펼쳐
대한주택건설협회, 취약계층에 연탄나눔 봉사활동 펼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1.2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홍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사진 맨 앞)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주택건설협회)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는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8일 서울 동작구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2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번 활동으로 중앙회와 전국의 13개 시도회 사무처 임직원 57명, 소속 회원사 임직원 95명 등 총 152명이 참여한 가운데 9139만원 상당의 연탄 11만여장을 지원했다.

박재홍 대한주택건설협회장은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봉사활동이 위축되면서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더욱 절실해 보인다”며 “주택 업계의 마음과 정성을 모아 8년째 매년 실천하고 있는 나눔과 봉사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전국의 회원사와 함께 1994년부터 매년 생활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가유공자 주거여건 개선사업을 비롯해 소방 취약계층 소화기 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 지원·봉사활동, 대한적십자사 성금 지원, 독립유공자 후손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