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패션 기본템 책임지는 ‘클로베이스’ NPB 런칭
티몬, 패션 기본템 책임지는 ‘클로베이스’ NPB 런칭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의 세 번 째 패션 NPB ‘클로베이스’ (사진=티몬)
티몬의 세 번 째 패션 NPB ‘클로베이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기본 아이템 중심의 세 번째 패션 NPB ‘클로베이스’를 17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NPB(National Private Brand)는 플랫폼과 브랜드·셀러가 함께 아이템 기획에 참여하고 그 상품을 플랫폼 독점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티몬에 따르면 클로베이스는 기본에 충실한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다. 겨울철 필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터틀넥과 플리스, 기모 맨투맨 등을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앞으로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클로베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S부터 2XL까지의 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양한 컬러 옵션이 차별화 포인트다. 런칭을 기념해 20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를 증정한다.

더불어 티몬은 오는 20일(일)까지 ‘패션 소호위크’를 열고 겨울 트렌드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클로베이스’의 심플한 기본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올 겨울 트렌드인 숏패딩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베이스’가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책임지는 ‘티몬 스탠다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하고 소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